원격지원
 
 
상품 데이타를 가져오는 중입니다.
 
waiting...
 
 
home  
 > 고객센터 > 고객게시판

고객게시판

 
 
  • 제목
    [re]pilotfly c45 오동작에 관한 조치 문의
  • 이름
    admin Mail to admin
     
    등록일
    2018-02-13 AM 10:32
     
    조회수
    114
 
고객님 안녕하세요
전화로 조치할수있는것은 없습니다.
제품을 보고 증상을 보면서 조치를 취해야 하므로 고객지원팀으로 제품을 가지고 내방 또는 증상을 적어 보내주시면 고객지원팀이 확인후 전화드릴겁니다.
감사합니다
---------------------------------------------------

서윤석님의 글입니다. >수고하십니다. 김영수 차장님!
오전에 전화 드린 고객입니다.
구매는 18년 2월 2일 이구요

한 2~3일 안 쓰다가 켜보니
전원을 넣으면 균형을 잡지 못하고 빠른속도로 회전을 하는 오류 동작을 합니다.

이 상태에서 AS신청을 해야 했는데.  
SimpleBGC 프로그램을 PC에 깔아 공장 초기화와 캘리브레이션 등을 조작해봤습니다.
여전히 안되더군요.. 홈페이지에 SimpleBGC를 사용하지 말라는 문구도 이후에 보았네요.
지금은 회전은 하지 않고 여전히 균형을 잡지 못하고 좌우로 흔들립니다.

하여간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설날이 껴서 AS방문이 늦어 지는 관계로
제가 자가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좀 알려 주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설 이후에 AS 방문 하겠습니다.

참고로 카메라는 RX100 MK5 입니다.

감사합니다.






box left
이름
비밀번호
box left box right
box left

댓글
등록

box right
box right


 
 
오늘 0 , 전체 116 , 1/12 페이지.
 
 
icon 적립금
0 P
prev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next
PREV    TOP
닫기
 
열기
Run time : 0.1577